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9월 올리브영 세일기간에는 무엇을 살까?



안녕하세요 졍둥입니당>_<
9/17(목) ~ 9/23(수)
올리브영 세일인 거 아시나요!??
저는 올영 세일 소식을 듣고 호다닥
매장으로 달려가서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것과
다 써서 다시 사야 하는 것 들을 사 왔답니다.

 

 

쨔잔!!!
3CE 섀도우 팔레트
투쿨포스쿨 쉐딩
닥터지 선크림
필리밀리 화장솜
이렇게 구매해서 총 61,400원 나왔어요!!
(내돈내산)


 3CE 클리어 레이어 섀도우 팔레트
38,000원 -> 27,300원

 

 
요즘 화장을 안 한지 오래됐더니 섀도우들의
유통기한이 거의 다 지났더라고요ㅜㅡㅜ
화장을 아예 안 할 수는 없으니...
세일 기간을 노려 하나 샀답니다.
쓰리씨는 섀도우 색깔들을 기깔나게
잘 뽑는 편이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데요.
항상 단점은 바로 거울이 없다는 것입니다.
(거울 좀 붙여주세용ㅜㅡㅜ)

 

 

색깔들 한 번 보고 가세요~~
제가 초보라 엄청 잘 찍지는 못했지만ㅋㅋㅋ
확실히 글리터보다는 쉬머, 매트 한 아이 들이
발색이 좋은 편이에요.
2번을 베이스로 깔고 6번을 쌍꺼풀 있는 선까지
5,7번을 포인트 섀도우로 쓰고
1번이나 4번을 애교살용으로
바르면 좋겠네용!!!!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이딩 기획세트(모던)

18,000원 -> 12,800원

 

 
제가 매장에 들어갔을 때
제일 눈에 띄더라고요!!!
이번 올영에서 미는 주력 상품이기도 하지만
페브릭 질감의 패키지
구매욕구를 당기게 했답니다.ㅋㅋ

 

 게다가 클래식 색은 저에게 조금 진해서
손이 잘 안 갔었는데...
모던이라는 색깔은 정말 자연스럽게
쉐이딩이 되더라고요 >_<
완전 굿굿
그리고 세일 기간에 사시면
미니 사이즈의 멀티 블렌더 브러쉬와
아트 파우치도 준답니당ㅎㅎ
(파우치는 그냥 천 쪼가리 같아여....
하지만 그냥 준다니깐 뭐....ㅎ)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31,000원 -> 19,000원

 

 
요즘 마스크만 믿고 선크림을 안 발랐더니
기미와 잡티가 많이 생겼지 머에요😭
그래서 더는 안 생기도록 하기 위해
선크림을 샀어용!!!!

 

이름 그대로 톤 업 효과도 있어서
화장 안 하고 이 선크림만 바르고 나가도
좋더라고요!!!!!
선크림 잘 못 사면 엄청 끈적 거려서 짜증 나는데
이거는 발림성도 부드럽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서 정말 좋아요>_<
톤 업 라인 말고도 마일드, 수분 라인도 있으니
피부 타입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지금 사시면 얘네들도 덤으로 줘욤!!!!
개이득~~


 필리밀리 실키 화장솜(30p)
2,500원 ->2,200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화장솜이에요!!!!
부드러워서 피부에 부담이 없는 편입니다.
얼마 전에 다 떨어져서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세일하더라고요!!!ㅎㅎ

 

이렇게 손가락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해요!!!!!

 


이번 올리브영 세일에서 전부 득템 한 거 같아
정말 뿌듯해요>_<

여러분들도
혹시 필요하신 거 있으시다면 세일 끝나기 전에
얼른 올리브영에 가서 득템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