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내돈내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우정링으로 맞춘 판도라반지 너무 취저

 

안녕하세용
졍듕입니다>_<

오늘은 얼마전에 피트 시험을 끝낸 친구에게
수고했다는 의미로 무슨 선물을 줄까 하다
우정링을 맞추면 좋을 것 같아
판도라 반지를 구매 했습니당
와아아아아~~~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반지를 구매했는데요.
요렇게 상자 안에 담겨서 오네요!!


구성품은 판도라 반지 2개와
반지를 담을 박스 2개 요렇게 온답니다.
그럼 이제 반지를 보러 갈까요!!!!


쨘!!!!!!!!!!
저는 원 러브 레드 실버를 구매했어요.
너무 영롱 그자체 아닌가요ㅠㅠㅠㅠ
하트가 반짝반짝 한 것이 정말 예뻐요.(광광)



착용 했을 때는 백만배 더 예뻐집니다..
4만원대에 구매하였는데 값어치를 충분히 하고요.

저는 판도라 링크드 러브 실버 반지랑 레이어링 했는데
어떤가요!??ㅎㅎ(예쁘쥬?)

 
같이 레이어드 해도 예쁘지만
요렇게 따로따로 껴줘도 괜찮네요!!
(검지랑 중지에 껴주는 건 조금 불편하지만요..)


사이즈는 이 표를 참고하셔서 구매 하시면
될꺼 같아요!!

*주의사항*

저는 사이즈 52를 구매했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반지의 지름은 17.2mm(사이즈 54)가 나왔으나
판도라 반지는 같은 사이드라도
다르게 나올 수 있다고 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착용해 본 후 구매했어요.
한마디로 한 사이즈 작게 샀어요!
참고 하시고 구매해주세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