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내돈내산] 마크제이콥스 카드지갑은 파스텔 컬러가 다했다.

 


안녕하세요 졍둥입니다. >ㅡ<
오늘은 얼마전에 새로 구매한 카드지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카드지갑을 굉장히 선호해요.
반지갑도 써보고 중지갑도 써봤는데
갖고 다니기 귀찮아서ㅋㅋㅋ
결국 카드지갑으로 돌아오더라고요.

 

그러던 중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한별님이
카드지갑 리뷰를 보다 그만 충동구매를 했습니당.

 

 

 

 

 

 

짜잔 너무 영롱하지 않습니까ㅜㅜㅜㅜ(광광)
파스텔톤의 카드지갑이라니..

제가 좋아하는 핑크 보라색을 콜라보

하아 완전 저의 취향을 저격해버렸어요.

 

 

 

 

 

 

 

 뒤편에는 민트와 노랑이 훨씬 찐해지면서 

앞과는 또 다른 느낌이지 않나요?

뒤까지 완벽쓰

 

 

 

 

 

 

 

 

 

 

총 수납공간은 5개이고요.

앞에 2개 뒤에 2개 가운데에 1개가 있는데

저는 앞과 뒤에는 카드나 신분증 등 꼭 필요한 아이들을 넣고 다녀요.

카드지갑 조차 꽉 채우지 못하는 저에게 아주 딱이죠.ㅎㅎ

 

 

 

 

 

이건 처음 받았을 때 찍은 사진이네요.

실물 보고 얼마나 감동이었는지...

이 카드지갑은 제가 살 때 한국에는
판매하고 있지 않아서

트랜비라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해외에서 오는 거라
배송기간은 7일 정도 걸렸었답니다.
가격8만원대였습니다!!

예쁜 카드지갑 찾고 계신다면
마크제이콥스 카드지갑 추천드립니당>_<
선물하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후기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