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맛집 라이스앤파스타 가족 외식 장소로 딱이야


안녕하세요. 졍둥입니다 >-<

 얼마 전 가족들과 남양주로 놀러 갔다가
괜찮은 외식장소를 발견했답니다.ㅎㅎ
보러 가시죵~


라이스 앤 파스타

 

 

 

 

영업시간

11:30 ~ 24:00 

저희는  오후 5시 30분쯤 방문했어요.

 

주차공간 O

정말 널찍하게 있어서 아빠가 좋아했답니다.


역시나 들어가기 전에
열 체크와 QR코드로 체크한 후 들어갔습니다^^

(이 놈의 코로나 언제 끝날까여...)

 

 

 

내부가 깔끔하고 괜찮더라고용!!
1층과 2층이 있는데 2층에는
손님들이 엄청 많아 저희는 1층에 앉았습니다ㅎㅎ
1층에는 저희끼리만 있어서 그런지
전세를 낸 기분이었어요>_<

 

 

 

 앉자마자 물이 나오는데 컵들이 쭉 서있는 게
귀엽지 않나요!?


메뉴판 

 

 

 


☆냠냠 타임☆

 

 

메뉴판을 정독하다 고민 끝에

채끝 스테이크 오므라이스 (20,000원)

새우 크림 파스타 (17,000원)

부르스게따 스페셜 피자 (19,000원)

식전 빵 (3,000원)

이렇게 시켰어요.

 

 

 

스테이크 세트를 시켜야만 식전 빵이 무료라

저희는 식전 빵을 따로 시켰어요ㅜㅡㅜ

식전 빵은 팬에 올려져서 나와 

끝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오므라이스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은 저희는

채끝 스테이크 오므라이스를 시켰어요!!!

비주얼도 예쁘지만 맛 또한 완벽했습니당^^

샐러드 소스, 오므라이스 소스까지
모난 것 하나 없었고

고기 누린내도 없어 가족 모두가 잘 먹었답니다.

 

 

 

새우 크림 파스타는 정말 존맛이었습니다!!!!!!

제 취향을 완벽히 저격한 크림소스예요.

평소 엄마가 크림소스를 안 좋아하시는데

엄마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식전 빵을 이 소스에 묻혀 먹어도 짱맛입니당

 

(모든 파스타 매운맛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맵찔이라 그냥 먹었지만용ㅎㅎ)

 

 

 

 

부르스게따 스페셜피자까지...존맛탱!

위에 올라 간 루꼴라가 굉장히 신선했고

베이스가 토마토소스라 크림 파스타와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부모님과 외식 장소로 정말 딱 이었습니다.

게다가 근처에 탐앤탐스가 있어

라이스 앤 파스타에서 먹은 영수증을 보여주면

커피 , 음료를 30% 할인해준답니다.^^

남양주에 가셨을 때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남은 추석연휴 잘 보내시고

코로나 항상 조심하세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맥도날드 타로파이 솔직후기, 가격  (29) 2020.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