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 맥도날드 타로파이 솔직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졍둥입니다>_<
싱가폴, 하와이 등 해외에서만 팔 던
맥도날드 타로파이가 한국에서
9월 24일~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를 한다고 해요.
애플파이는 쏘쏘지만...
예전에 한정 판매했던 콘파이를 정말 맛있게 먹은
저는 타로 파이도 궁금해서 후딱 맥도날드를
다녀왔답니다. ㅎㅎ

 

 

 

 

 집에 가서 먹고 싶어 드라이브 스루로
타로 파이와 오레오 맥플러리, 치즈스틱 2조각
시켜 수령했어용ㅎㅎ
(평상시에 맥도날드를 많이 가지 않아
처음으로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했는데
굉장히 신기하더라고요ㅋㅋ)

가격정보, 칼로리
신상 타로파이 1,000원 (259kal)
오레오 맥플러리 2,500원 (322kal)
치즈스틱 2조각 2,000원 (47g당 178kal)


 

 

 

오레오 맥플러리와 치즈스틱은 집으로 가는
차 안에서 뚝딱 해치워 버렸어요ㅎㅎ
이 둘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더라고요.

게다가 받자마자 먹었더니
치즈스틱 안 치즈가 주욱하고 늘어나
왠지 기뻤답니다. ㅎㅎㅎ

 

 

 

쨘!
집에 도착했어요~ >_<
맥도날드랑 집이 가까워서
그런지 식지 않았더라고요.
정말 다행이쥬ㅎㅎ

패키지에는 타로 모양이 그려져 있네요.
타로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나는 식물이며 달콤함이
특징이라서 음료나 디저트 재료로
많이 쓰인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저는 공차에 타로 밀크티
맛과 비슷하지 않을까 추측했습니다.ㅎㅎ

제가 공차 가면 거의 타로 밀크티만 먹을 정도로
좋아하기 때문에 굉장히 기대를 했죠. ^^

 

 

 

 
동생과 나눠 먹기 위해 반을 갈라 보았는데요.
음..맥도날드에서 보여준 이미지 안에는
펄 같은 것이 있었는데
하나도 안보입니다... 도륵

 


타로 파이 맛 평가!

제가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 것인지 그냥 그랬어요. ㅜㅡㅜ

타로 파이라는데 타로 맛은 거의 안 느껴졌습니다.

그냥 슈크림 파이 맛이랄까요?

그래도 가성비면에서는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달달해서
우유랑 먹으면 맛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맥도날드 애플파이 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맥도날드 파이 순위

애플파이<<<<타로파이<<<<<<<<콘파이

 

저는 한 번 먹어 본 것으로 만족하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드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