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샒의 삶 지지플래닛 6공다이어리를 내 맘 대로 꾸며보자


안녕하세요. 졍둥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생긴
새로운 취미를 공유해 볼까 해요.

바로바로 다이어리 꾸미기입니다!!!!
저의 최애 유튜버인 샒의 삶에 새림님이
만든 6공 다이어리인데요.
정말 실용적일 뿐 만 이니라
내가 원하는 대로 커스텀할 수 있어
아주 꾸미는 맛이 있답니다 >_<
보러 가시죠~


지지플래닛 6공 다이어리 소개

 

 

 

 

 

역시 커스텀 다이어리인 만큼
다이어리 커버부터 속지까지 다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다이어리 커버 (14,800원)
표지용 엽서 (1,800원)
데일리 내지 팩 (5,800원)
캐시 위클리 내지 (3,800원)
제가 쓰고 싶은 것이 많아 잔뜩 주문했답니다.
(사실... 더 사고 싶었지만 자제 했어용ㅋㅋ)


 

 

 

 

다이어리 커버는 6가지 색상으로
페일핑크, 라벤더, 라이트옐로우,
베이비블루, 화이트, 블랙이 있어요.
저는 제일 좋아하는 색인 페일핑크를 골랐답니다.

 

 

데일리 내지팩 앞

 

 

안에 내지 종류도 굉장히 많아요!!
데일리 팩, 스터디 팩, 캐시팩, 다이어트 팩까지~
게다가 저 스티커도 같이 준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바로 색상이 팩마다 정해져 있다는 것!!
데일리 팩 - 보라색
스터디 팩- 핑크색
캐시팩 - 노란색
다이어트 팩 - 하늘색

저는 다이어리 커버를 꼭
라이트 핑크색으로 하고 싶었어요.
따라서 내지도 핑크색을 선택하고 싶었지만
핑크색 내지는 스터디 팩뿐이라..
저에게는 의미가 없었죠.
커버 색과 내지색이 너무 다르면 제가 원하는
느낌이 안 날 것 같아 고민하고 있던 중....!

 

 

 

 

표지용 엽서라는 아이를 발견했죠>_<
아마 저 같은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만드셨나 보아요!!!!
센스쟁이!!!
자 그럼 이제 다꾸하러 고고~~

 

 

 

 

쨘!!!! 열심히 꾸며 보았는데 괜찮나용!?
저는 엄청난 똥손이지만
다꾸는 자신감 아니겠습니까!?
손이 가는 대로 착착 붙였는데
생각보다 이쁘게 되어서 엄청 뿌듯했답니다.^^

 

 

 

 

커버를 닫아서 보면 두배로 예뻐욤ㅎㅎ
정말 표지용 엽서를 산 건
신의 한 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 다이어리는 만년 다이어리
꼭 12월부터 쓰지 않으셔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_<
물론 날짜를 열심히 써야 한다는
단점도 있지만요. ㅎㅎ

 

 

 

 

날짜를 열심히 적어준 후에는
스티커를 잔뜩 붙여줘야겠죠!?
저는 스티커를 붙이면서 엄청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고요!!!!!!ㅎㅎ

 

 

 

 

 남은 스티커들은 커버 안에 같이 넣을 수 있어서
잃어버릴 일도 적어지고요.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아요.

(저는 펜도 함께 넣고 다녀요.ㅎㅎ)

 

 

 

 

 

요즘 많은 분들이 휴대폰 앱으로
가계부를 쓰시더라고 요.
저 또한 앱으로도 몇 번 써봤는데..
저는 가계부는 손으로 쓰는 것이 잘 맞아
이렇게 구매했습니다.ㅎㅎㅎ
한 달 예산 정리, 가계부 위클리를 적을 수 있어요.


장점, 단점

장점 1.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원하는 데로

구성할 수 있다.

2. 만년 다이어리이다.

3. 다이어리 커버 속에 스티커, 펜 등을

        넣을 수 있어 잃어버릴 일이 적어진다.
4. 예쁘다.

단점 1. 내지 팩마다 색상이 정해져 있어서
커버 색과 다를 수 있다.
(표지용 엽서를 사면 해결 가능)

2. 표지용 엽서는 직접 6개의
구멍을 뚫어야 한다. (나머지는 뚫어져서 나옴)

실용적이고 예쁘기까지 한 지지플래닛의 다이어리
정말 추천합니다>_<
혹시나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놀러 가 보세용~~

 

www.zeezeeplanet.com

zeezee planet

zeezee planet

www.zeezeepla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