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캣 다이어트 도시락 리얼 후기 (이게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구!?)

 


안녕하세요. 졍듕입니다>_<
저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었더니..
정말 확찐자가 되어버렸습니다.
왜 이렇게 집에만 있으면 많이 먹는지...
그래서 관리를 하기 위해 다이어트 도시락을
시켜보았는데요.
쿠캣 다이어트 도시락이 메뉴 구성도 좋고 평도 좋아서 주문해 봤습니다.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이고요.
가격은 총 12팩에 44900원이었습니다. (내돈내산)


쿠캣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

 

 

 


신선식품이 때문에
스트리폼 박스에 아이스팩이 담겨서 왔더라고요.

 

 

 

쨘! 6종류 모두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느껴지지 않는
메뉴 구성입니다.

김치볶음밥도 있고 돈육숯불구이 등등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데

대부분 200~300 kal대로 굉장히 칼로리가 낮은 편이네요.


차돌김치볶음밥과 닭가슴살 소시지

 

 

 

 

제가 제일 기대했던 차돌 김치볶음밥인데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ㅜㅡㅜ

약간 고기 냄새가 나서 차라리 고기가
안 들어갔더라면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닭가슴살 소시지도 쏘쏘...ㅎㅎ


야채현미밥과 탄두리치킨

 

 

 

닭은 껍질이 조금 많아서 아쉽긴 했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 현미밥은 야채도 좋아하고 현미도 좋아하는
저에게는 괜찮았지만

동생은 둘 다 싫어해서 

밥이 아쉽다고 했답니다.^^


연근우엉밥과 쭈꾸미삼겹살

 

 

 

연근 우엉밥과 주꾸미 삼겹살은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살은 굉장히 적게 들어있어서 아쉬웠지만

소스가 진짜 진짜 맛있어서 

삼겹살이 적게 들어 있던 것도 잊을 만큼

괜찮았습니다. (소스 맛집)

연근 우엉밥도 저는 사각 한 느낌이 좋았는데

호불호는 갈 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장조림계란밥과 골드오믈렛

 

 

 

골드 오믈렛은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우며

토마토소스가 아래 깔려 있어서 

그냥 먹는 오믈렛 보다 맛있었지만

고기는 역시나 조금 냄새가 나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나트륨 함량이 974mg(49%)로

6개의 도시락 중에는

제일 높았어요.


단호박밥과 안동찜닭

 

 

 

저는 단호박을 안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기대 안 했는데

단호박밥에 단호박 향이 쎈 편이 아니라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닭 종류는 껍질이 많았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취나물밥과 돈육숯불구이

 

 

 

돈육 숯불구이와 취나물밥은 제 최애입니다.^^

취나물밥은 취나물의 식감도 좋고 담백한 것이

매우 만족스러웠고요.

돈육 숯불구이 또한 양이 적은 것 빼고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깜빡하고 내용물 사진을 못 찍었네요ㅜㅡㅜ)

 


졍둥이 매기는 도시락 순위 ><

 

저의 주관적인 맛 순위는요.

1위 취나물밥과 돈육 숯불구이입니다.ㅎㅎ

(동생도 이게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2위는 연근 우엉밥과 주꾸미 삼겹살입니다.

3위는 단호박밥과 안동찜닭

4위는 장조림 계란밥과 골드 오믈렛

나머지 두 개는 비슷했어요.ㅎㅎㅎ

역시 다이어트 도시락이라 

양이 적은 것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쿠캣 다이어트 도시락 시킬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