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 2의 허니버터칩인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_<
졍둥입니당ㅎㅎ

그동안 현생이 바빠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러 왔네용!!!
그래도 재밌게 봐주세요~

 

 

 요즘 대란이라는 초코츄러스맛 꼬북칩을 우연히
들어간 GS25 편의점에서 발견해서 사 왔어요!!!!

(내돈내산)
저는 꼬북칩 오리지널 맛을 썩 좋아하지 않아
정말 기대가 없었어용ㅎㅎ


꼬북칩 초코츄러스


가격 : 1500원 (80g)
칼로리 : 30g당 161 kal
(역시 과자는... 칼로리가 너무 높아여ㅜㅜ)


ㅎㅎ 과자가 멀리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제 착각일까용?
그래도 다른 과자 들에 비해
무게는 더 묵직하게 느껴졌습니다.


요거트볼에 담아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한 번에 안 담기고
두 번에 나눠서 담아 먹었답니다. ^^


제일 중요한 맛은!!!!
겁나 맛있었어요ㅜㅡㅜ
왜 제2의 허니버터 칩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는지 이해가 가는 맛입니다.
지나가다가 보이시면 하나 사서 드셔 보세요. (진지)

엄마가 초콜릿 종류 안 좋아하시는데
맛있다고 하셨어용!!!!!


달콤한 초콜릿이 발라져 있고
그 위에 슈가 토핑이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특히 저 진한 초콜릿 부분을 먹으면
훨씬 맛있어용>_<

시나몬 향은 생각보다 많이 안나는 편이에요.
저는 시나몬 향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꼬북칩 답게 4겹으로 되어 있어
씹을 때 훨씬 바삭함을 느낄 수 있어요!!!!!
정말 JMT

 
먹다 보니 커피랑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아
한잔 타 왔는데 완전 찰떡궁합이에요ㅋㅋㅋ
나중에 우유랑도 함께 먹어봤는데
우유도 정말 괜찮더라고요>_<👍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총평


이 포스팅 쓰면서 계속 먹고 싶어 질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바사바삭 하면서도 진한 초콜릿이
완전 취향 땅땅🧡
여러분들도 꼭 한 번 드셔보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