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와플2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졍둥입니다^-^
오랜만에 하남 스타필드에 놀러 갔답니다.
엄청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많은 곳들이 바뀌었더라고요ㅎㅎ

그러던 중 신세계 지하 1층 식품매장을
지나가고 있었는데
홍대와플2 앞에 사람들이

줄을 엄청 서 있는거에용!!!
궁금함에 저도 하나 사먹어봤답니당ㅋㅋ

가격 4,800원 (내돈내산)

위치는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식품매장 주차장 근처에 있어요.

사람이 많다 보니 미리 와플을

구워 놓으시더라고요.
그래도 회전율이 좋아서
차갑거나 눅눅하지는 않았답니다^^

크림 종류는 6가지로
플레인, 딸기, 초코, 망고, 블루베리, 메론이
있었어요!!
저는 딸기와 플레인 중 고민하다가

플레인 크림을 선택했어요.

역시 처음 먹어 볼 땐 기본 아니겠습니까!?

 만들어 주시는 과정도 찍어보았어요ㅎㅎㅎ
아주 듬뿍듬뿍 넣어 주시네요>_<👍

 쨘!! 반 을 갈라서 주셨답니당
제가 가르고 싶었는뎁 아숩아숩
와플 빵 자체도 엄청 두꺼운데 크림이 왕창 들어가 있어 그런지 균형이 맞아 보여용ㅋㅋ

 


맛 총평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딱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맛입니다ㅋㅋ
플레인 크림에 사과잼이 있는 맛!!
플러스로 크림치즈도 들어 있지만요ㅎㅎ

사실 크림치즈가 발라져 있어서
엄청 느끼할 줄 알았는데 괜찮았어요.
크림치즈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나중에는
크림치즈 있는 부분을 찾아서 먹게 되더라고요.

와플이 상당히 큰 편이라 동생이랑
나눠 먹었는데 딱 좋았답니다~~!!!!
하지만 줄을 엄청 길게 서서
먹을 맛 까지는... 아닙니다 (단호)
저는 다음번에 갔을 때 줄이 없다면
딸기 크림으로 한 번 더 먹어보려고요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