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펜슬 1세대 배터리 확인 하는 방법, 배터리 충전 시키는 방법 (애플펜슬 호환 가능한 기기)

 

안녕하세요. 졍둥입니당 >-<

한 달 전쯤 제가 애플펜슬을 떨어트려

그만 박살이 나고 말았습니다ㅜㅜ
귀찮아서 안 사고 있다가 드디어 다시 구입했어요!!

아이패드는 펜슬이 있어야
비로소 완성이 되기 때문이죠!!

 


애플펜슬 1세대 호환 가능한 기기

아이패드6,7세대

(곧 출시되는 8세대)

아이패드 에어 3세대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아이패드 프로 1, 2 세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1세대 (9.7인치)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0.5인치)

 

애플펜슬 2세대 호환 가능한 기기

아이패드 프로 3, 4세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1세대 (11인치, 2018년도 제품)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1인치, 2020년도 재품)

(곧 출시되는 아이패드 에어 4)

 

 


 애플펜슬 1세대 언박싱

 

 

저는 현재 아이패드 6세대를 쓰고 있기 때문에
애플펜슬 1세대를 구입했어용!!!
(애플 1세대 호환)

 

 

 

가격
112,900원
코스트코에서 구매했습니당!!

 

 

 구성품
애플펜슬 1세대에는 여분의 펜촉(펜 팁)과
충전 단자(어댑터)가 들어있어요!!

여분의 펜촉은
지금 쓰고 있는 펜촉이 닳을 때 바꿔주면 됩니다.

 


 애플펜슬 1세대 충전하는 법

 

 

애플펜슬 2세대는 간지 나게 아이패드에 촥 붙여서
충전시키지만...
애플펜슬 1세대는 뚜껑을 뺀 후
아이패드 충전시키는 곳에다가
뽁 끼워 넣고 충전시키면 됩니다ㅋㅋ
모양새가 별로여도 충전은 잘 된답니당ㅎㅎ
단점은 충전 시에 사용을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충전 단자를 뒤에 껴주고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애플펜슬 배터리 확인 방법

 

 

 

아이패드 화면을 켜시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끌어
이 화면을 만들어 주세요!!!
그다음 제가 표시한 화살표를 차례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당>_<

 

 

 

 

(1)

 

 

(2)

 

 

 

(3)

 

 

배터리 표시 방법
세 가지 중에 원하시는 것을 선택해 주세용
저는 배터리 잔량(%) 확인도 가능하고
심플한 (2) 번을 선택했습니다 :)


애플펜슬 배터리 남은 잔량을
어떻게 확인해야 하는지 모르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애플펜슬을 자주 방전시키면
수명이 빠르게 닳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하셔서 방전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