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촌치킨 허니콤보 카카오톡 기프티콘 주문 하는 방법 (고르곤치즈볼, 웨지감자)



안녕하세요.
졍둥입니다>_<
얼마 전 친구에게 허니콤보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어요.ㅎㅎ (고마웡)
그래서 오늘은 교촌치킨 허니콤보 솔직 후기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플러스로 카카오톡 기프티콘 주문 방법까지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주문 방법


우선 카카오톡 기프티콘 주문 방법은 2가지입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전화주문)
저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하는 것이 더 귀찮았기
때문에 전화로 주문했답니다ㅋㅋ

 

 

전화로 주문하는 방법


1) 근처 교촌치킨 집에 전화하세요.

2) 기프티콘 사용한다고 말하면 기프티콘 바코드 아래에 있는 12자리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십니다.


3) 마지막으로 포장이나 배달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배달은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방법

 

 

 

 온라인 주문 역시 배달을 선택하시면
배달비가 추가됩니다.


허니콤보 솔직후기!

 

 

 
교촌치킨 집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전화주문 후
후딱 포장해 왔답니다~
갖고 오면서 냄새 때문에 빨리 먹고 싶어
미치는 줄 알았어요!!!

 

 
와아아 드디어 도착>_<
정말 푸짐하죠!!!?
역시 기프티콘을 쓸 때는 사이드 메뉴
꼭 시켜야 해요ㅋㅋ

 

 

가격정보
니콤보웨지감자세트(23,000원)
교촌 고르곤 치즈볼 6알(5,500원)
레드 디핑소스(500원)
칠리소스는 웨지감자를 시키면 오는 소스입니다.

 

 
허니콤보 역시 말 그대로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쪼롬해서 단짠단짠의 완벽한 조화랍니다.
게다가 겉에 껍질도 빠삭빠삭해서 소리가
정말 좋더라고요.
하지만 교촌 치킨은 지점마다 퀄리티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가끔은 별로인 허니콤보도 있는데
여기는 참 맛있었답니다 :)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 물릴 때쯤
레스 소스를 콕 찍어 드세요!!!!!
(제가 찍은 양 보다는 적게 찍으세요.
너무 많이 찍었더니 짰어요.)
느끼함이 사라지면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실 수 있어요.ㅋㅋ

 

 
궁금해서 같이 시켜본 고르곤 치즈볼이에요.
역시 치즈볼의 원조 BHC 치즈볼과 비교해 보자면
BHC 치즈볼은 5개의 5000원
고르곤 치즈볼은 6개의 5500원이니
가격차이는 딱히 없네요.
하지만 고르곤 치즈볼이 조금 더 작답니다.

 

 

 
위에 뿌려진 가루는 싸워크림씨즈닝이라고 하는데
싸워 크림 맛은 딱히 느끼지 못했어요.
게다가 초코 찹쌀볼이라고 하는데....ㅎㅎㅎ
방금 찾아보다가 알았어요ㅋㅋㅋ
고르곤 치즈도 많이 들어있지는 않네요
맛이 없지 않았지만 한 번 경함 한 걸로
충분한 거 같습니다 :)
다음에는 퐁듀 치즈볼 시켜 보려고요.

 

 

 
웨지감자는 역시 맛있죠!!!!
감자 러버는 뭐든 감자를 다 좋아한답니다.
특히 저 칠리소스를 찍어 먹으면 아주 꿀맛!


오랜만에 친구가 선물해준 기프트콘으로 허니콤보
맛있게 먹었네용>_<
허니콤보는 식어도 맛있는 거 아시죠!?
꼭 식고 나서도 드셔 보세요.

허니콤보 카카오톡 기프트콘 주문 방법부터
솔직 후기까지 여러분께 도움되셨으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